New모바일 APP(앱) 주문으로 다양한 부가/할인 혜택 받으세요~~^^ Click! | Union Membership 가입 안내 | [2019년 11월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 KB국민 - 5만원 이상 결제시 5개월 무이자 할부 | 하나, 현대,삼성,비씨,NH,씨티 - 5만원 이상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신한 - 5만원 이상 결제시 7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명/코드/판매자ID
공지사항 FAQ 자주묻는질문 고객문의게시판 구매자가이드 판매자가이드 이용수수료 불건전거래신고 이용제한
반품/교환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반품절차는 어떻게 하나요?

PriceGolf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반품기간(상품 발송 후 자동구매결정이 되는 5 이전이내에는 언제든지 판매자에게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반품 배송비는 원인제공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우선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하셔서 반품사유, 배송방법, 반품 배송비를 협의하신 후 상품을 반송하시면 됩니다.
판매자와 협의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반품 처리할 경우 반품 승인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구체적인 반품방법>
1. 판매자와 연락하여 반품 협의
2.
회원은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배송중 > 반품신청에서 처리
   (비회원은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중을 클릭  아래 반품신청으로 처리
3. 반품사유 입력
4.
상품 반송
5.
판매자의 반품수령 
 반품승인 처리  현금 환불 또는 카드결제 취소

구매자가 당사(PriceGolf)에 전화하여 반품요청에 대한 전산처리를 대신하여 드릴수는 있으나,
  
택배회사를 이용한 반품은 직접 하셔야 합니다.(당사에서 반품을 대신하여 드리지는 않습니다)
 

 
반품/교환 반품할 때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 구매자 사유로 인한 반품인 경우 반품배송비는 구매자 부담
- 단순변심, 사이즈/색상변경, 배송주소지 오류 등으로 반품한 경우
① 무료배송 상품인 경우 - 초기 배송비 + 반품 배송비 모두 부담 (무료배송이라도 반품 시에는 판매자가 부담하였던 초기 배송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 선불결제 상품인 경우 - 초기 배송비 + 반품 배송비 모두 부담 ( 반품완료 후 환불 시에 구매자가 선불 결제한 초기 배송비도 같이 환불됩니다)
③ 착불결제 상품인 경우 - 반품 배송비만 부담 (상품 수령 시 초기 배송비를 이미 지급하였으므로)

※ 반품 시에는 판매자의 안내에 따라 판매자의 계좌로 배송비를 송금 또는 반품 박스에 택배비를 동봉하면 됩니다
(단, 배송비 지급을 안 할 시에 환불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발송일 5일 경과 후 반품택배를 보내시면 판매자가 반품거부사유(구매자에게 반송처리)가 될 수 있으므로 최대한 빨리 보내주셔야 합니다.

2.  판매자 사유로 인한 반품인 경우 반품배송비는 판매자 부담
- 오배송, 파손배송, 상품 상세정보와 실제상품 불일치로 등으로 반품한 경우
 :반품진행 시 반품 배송비를 판매자 착불로 협의하시고, 만일 구매자가 선불로 반품 시에는 판매자는 구매자 계좌로 반품비를 송금하시면 됩니다. 

판매자 측에서 받아야하는 택배비를 확인하는 방법은 고객센터(☎1688-5272)로 직접 연락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판매자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회원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 중을 클릭 후 아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송장번호는 표시되는데, 배송추적이 안 돼요

첫째, 판매자가 빠른 발송처리를 위해 송장번호를 먼저 입력 후 택배기사에게 발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실제로 발송(상품이 배송업체에 전달) 되기까지 잠시 배송추적이 되지 않지만, 보통 송장번호가 올라온 당일 발송처리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

둘째판매자가 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

만약송장번호가 올라온 후 1~2일이 지나도록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 
회원의 경우    :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2. 비회원의 경우 :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중을 클릭 후 아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셋째택배조회를 하면 택배 진행상태를 상세히 확인 할 수 있지만, 택배회사에 따라서 확인이 잘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택배회사에 직접 문의하여 택배진행상태를 확인하여도 됩니다.

 1.
회원의 경우    :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배송중 페이지에서 배송중<택배조회>로 확인
 2. 
비회원의 경우 :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중을 클릭 후 아래 <택배조회>에서 확인
 

배송관련 입금을 했는데 판매자가 상품을 보내지 않아요

입금(결제)을 했는데도 판매자가 상품을 보내지 않는다면 우선 회원님의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해당상품의 주문상태가 "입금완료" 단계 이후에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입금완료 후 2~3일이 지나도록 판매자가 상품을 보내지 않으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취해주세요.

판매자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중을 클릭 후 아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답변을 받지 못했다면 고객센터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1688-5272)로 문의 바랍니다.
 
직거래(구매자가 판매자에게 직접송금)로 인하여 상품을 못 받는 등의 피해에 대하여 PriceGolf에서는 전혀 관여 및 책임지지 않습니다.
 

판매/정산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해주지 않아 송금을 못 받고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하지 않는 경우 우선 구매자에게 연락하신 후 상품의 수령 여부를 확인하시어, 구매결정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하지 않을 경우 배송추적 결과 및 구매자가 구매한 경로에 따라 자동구매결정일이 결정됩니다.

1. 구매자가 프라이스골프에서 상품을 구매한 경우
배송추적이 가능할 경우 : 발송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6일차에 자동 구매결정
배송추적이 불가능할 경우 : 발송일로부터 30일 이상 경과시 관리자 임의 처리

참고로, 
구매자가 물품수령 후 3~4일 내 구매결정을 할 경우에 PriceGolf에서는 발송일로부터 4~5일차에 PG사로 정산요청하여 5~6일차에 송금하여 드립니다.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하였을 경우에는 발송일로부터 5~6일차에, 구매결정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발송일로부터 7~8일차에 상품대금을 송금하여 드립니다)

2. 구매자가 제휴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한 경우
구매자가 제휴사(인터파크,옥션,11번가 등)에서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자동구매결정은 해당 제휴사의 정책을 따라가게 됩니다.
- 배송추적이 가능할 경우 상품이 도착한 날로부터 최대 14일 이내에 자동구매결정이 진행됩니다.
- 배송추적이 불가능할 경우 상품을 발송처리한 날로부터 최대 70일 이내에 자동구매결정이 진행됩니다.

※ 배송추적 가능 여부에 따라 정산일정이 매우 지연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정확한 운송장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고객센터 이메일(webmaster@pricegolf.co.kr)로 주문번호와 운송장번호를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판매/정산 판매상품에 대한 정산 기일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자가 물건을 수령한 후 구매결정을 하면 안전거래수수료(이용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자동정산 됩니다.

1. 
구매자가 물품수령 후 3~4일 내 구매결정을 하였을 경우에 PriceGolf에서는 발송일로부터 4~5일차에 PG사로 정산 요청하여 5~6일차에 판매자에게 정산합니다
2.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발송일로부터 6일차에 자동으로 구매결정 이루어 지며7~8일차에 상품대금이 정산됩니다.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하였을 경우와 안하였을 경우의 정산되는 기일은 2일정도만 차이 납니다
.
    (
위의 기간들은 토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것입니다.)

※ 구매자가 제휴사(인터파크,옥션,11번가 등)에서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자동구매결정은 해당 제휴사의 정책을 따라가게 됩니다.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 페이지에서 각 주문건의 정산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관련 배송을 이미 하였는데 구매자가 구매취소를 했어요

첫번째, 상품발송  송장번호 입력이 안되어 있는 상태에서, 구매자에게 상품이 도착하기 전에 구매자가 구매취소 하였을 경우입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였다고 하더라도 송장번호 미입력으로 인한 판매자 과실이므로 택배비 등의 비용과 책임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만약 구매자와 통화 구매의사가 있을 시에 고객센터(1688-5272) 연락 주시면 배송중으로 상태변경 해드립니다.   

두번째, 상품발송  송장번호 입력이 안되어 있는 상태에서, 구매자에게 상품이 도착 후에 구매자가 구매취소 하였을 경우입니다
.
           
구매자가 상품을 받은 후에 택배 박스를 개봉하지 않았다면 "배송전" 단계이므로 구매취소 가능하며 택배비 등의 비용과 책임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하지만택배 박스를 개봉하였다면 "배송전" 단계라도 구매취소는 가능 하지만 택배비 등의 비용과 책임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구매/결제 상품을 받지도 않았는데 실수로 구매결정을 눌렀어요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더라도 이미 구매결정을 하신 상품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최종적인 구매결정 표현입니다.
구매결정 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되며구매결정 취소가 더이상 불가능합니다
.
상품을 받기전에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다면 개별적으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처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판매자의 연락처는 회원님의 
마이페이지구매정보구매완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구매/결제 구매결정이란 무엇인가요?

"구매결정"이란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 , 반품 또는 교환 의사가 없다는 고객님의 최종적인 구매의사 표현입니다.
구매결정은 배송 시작일로부터 5 경과 , 6일째(주말/공휴일 제외)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구매결정 이후에는 반품 또는 교환처리가 불가능하므로 구매결정은 신중히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의 구매결정은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배송중 > 구매결정에서
비회원은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 입력 배송중 > 구매결정에서 처리하여 주시면 됩니다.
 

구매/결제 구매 이전에 상품에 대해 자세하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보다 자세하게 상품문의를 하려면 다음과 같은 두가지 방법으로 확인 있습니다.
1.
상품의 판매자정보 페이지에서 <쪽지보내기> 문의하시면 됩니다.
2. [
상품 상세화면] - [상품Q&A작성]에서 상품문의를 작성하시면 판매자가 답글을 작성해 주십니다. , Log-in 하신 회원분만 쪽지보내기와 상품Q&A작성이 가능합니다.

해당상품의 판매자와 직접 연락을 하시려면 반드시 상품 결제완료 후에만 확인 가능합니다.
 1.
회원의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2.
비회원의 경우에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PriceGolf
등록된 상품 PriceGolf 가맹점(: 논현점, 양재점, 전주점 )에서 등록된 상품은 지점으로 연락하시면 상품문의가 직접 가능합니다.

구매/결제 비회원은 상품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 주문내역조회는 결제(신용(체크)카드결제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이니시스 에스크로 결제(PG(KG이니시스) 통한 현금이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완료 이후에는 판매자의 전화번호를 직접 확인 연결할 있으며, 배송진행 과정 등도 확인할 있습니다.
 

구매/결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혹은 카드결제 진행이 안됩니다

결제 진행에 문제가 있을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제로 결제를 진행할 없을 경우에는 프라이스골프 고객센터(1688-5272)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을 방지하기 위해 Internet Explorer가 이 페이지를 변경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올 경우

(1) [ 도구(Alt + X) > 인터넷 옵션(O) ] 창을 열고 [ 보안 ] 탭으로 들어갑니다.
(2) [
보호 모드 사용(Internet Explorer 다시 시작해야 )(P) ] 체크가 되어있다면 체크를 해제합니다.
(3) [
사용자 지정 수준(C)... ] 버튼을 누릅니다.
(4)
보안 설정 항목 [ XSS 필터 사용 ] 항목을 [ 사용 ] 으로  설정해줍니다.





구매/결제 상품을 받지도 못하였는데 구매결정 하라는 문자가 왔어요

구매결정문자는 판매자의 발송정보 기재 주문진행 절차에 따라 회원님에게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그러므로 상품을 실제로 받지 않았을 경우에는 구매결정 문자는 신경 쓰지 마시고, 추후에 상품을 받으시고 나서 구매결정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배송이 장기간(3~4) 지연되어 "자동구매결정 예정일" 다가올 경우에는 고객센터(1688-5272 연락하여 [상품미수령]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미수령] 신고를 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자동으로 상품대금이 송금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고객님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회원탈퇴 > 처리 진행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게 되면 현재 판매로 등록되어 있는 모든 상품은 종료 처리 하셔야 진행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가 불가능한 경우>
 1.정산완료 상태가 아닌경우
   -입금 확인,배송중 등의 진행중인 상품내역이 있을 경우에는 회원탈퇴가 제한 됩니다.
 
2.
판매등록되어 있는 상품을 종료 안했을 경우
   -판매등록되어 있는 모든 상품을 종료한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종료를 하지 않고 신청할 경우, 모두 종료후에 다시 신청하셔야 회원탈퇴 가능합니다.
   (1건이라도 있으실 경우 회원탈퇴가 불가능 합니다.)

3.
회원탈퇴요청이 있는 판매자는 완전탈퇴가 안되며 휴면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즉 완전탈퇴이후 기 판매건에 대한 문제가 발생시 전혀 조회가 안되는 문제 있으신 부분이시며,
최소 5년은 경과후 문제없을시 탈퇴처리 진행하고 있습니다. 즉시 회원 탈퇴는 절대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가입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었는데 수정하고 싶어요.
 핸드폰 번호 변경시 고객센터(1688-5272)전화 주시면 변경해 드립니다.
본인명의가 아니라면 불가능 합니다 반드시 본인이여야 변경 가능 합니다.
 
(이전 인증회원 이시라면 변경된 핸드폰 번호로 다시 인증해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구매취소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입금(가상계좌입금) 신용(체크)카드 결제 환불 소요기간은 각각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무통장입금(가상계좌입금) 배송전 구매취소 시에는 영업일 기준(1~3일) 소요 됩니다.
배송후 반품 시에 판매자가 반품승인을 하면 다음날 환불 되지만, 반품승인을 하지 않으면 환불이 절대로 안되므로
반품승인이 지연되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승인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배송전 구매취소 시에는 2~4 카드취소 처리 됩니다.
배송후 반품 시에 판매자가 반품승인을 하면 반품승인일 이후 2~4 카드취소 처리되지만, 반품승인을 하지 않으면
환불이 절대로 안되므로 반품승인이 지연되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승인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카드결제의 환불 소요기간은 카드회사 별로 다를 있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회사로 문의 바랍니다.

 
위의 기간들은 토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입니다.
 

판매관련 상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회원가입 휴대폰인증을 통한 인증회원으로 반드시 가입
   -
기존회원도 상품판매를 하시려면 반드시 인증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2.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상품등록 하기에서 등록가능하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관 동의 카테고리 선택 브랜드 선택 상품기본정보 입력 상품이미지 등록(상품 이미지는 반드시 판매상품과 동일해야 합니다.)
        -
권장 크기에 맞지 않으면 이미지 등록이 안됩니다.
        -
이미지는 JPG 또는 GIF 형식만 지원되며 외에 혹은 PNG, BMP 파일 등은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판매정보 입력 (판매방식에 따른 판매기간을 설정하고, 판매가격을 지정합니다재고수량 최대 구매수량을 입력합니다)
   
상품 상세정보 등록 상품등록하기를 클릭 하시면 상품등록하기가 완료 됩니다.
 

판매관련 상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회원가입 휴대폰인증을 통한 인증회원으로 반드시 가입
   -
기존회원도 상품판매를 하시려면 반드시 인증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2.  내상품팔기 >  상품등록 하기에서 등록가능하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테고리 / 브랜드 선택  상품기본정보 입력  가격 및 배송비  상품이미지 등록(상품 이미지는 반드시 판매상품과 동일해야 합니다.)
        - 권장 크기에 맞지 않으면 이미지 등록이 안됩니다.
        - 이미지는 JPG 또는 GIF 형식만 지원되며 외에 혹은 PNG, BMP 파일 등은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⑤ 상세정보 입력 >  판매정보 입력 (자동으로 입력 되어 있습니다. 틀린 정보를 수정할 경우 회원정보 수정을 누르시면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⑦ 부가서비스 >⑧ 상품 상세정보 등록 상품등록하기를 클릭 하시면 상품등록하기가 완료 됩니다.
























판매관련 판매취소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구매자의 입금완료 후 판매취소 시에는 관리자 방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상품운영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회 판매 취소시 : 1주일간 상품관리 제한 (상품종료는 가능)

2회 판매 취소시 : 2주일간 상품관리 제한 (상품종료는 가능)

3회 판매 취소시 : 3주일간 상품관리 제한 (상품종료는 가능)

4회 판매 취소시 : 4주일간 상품관리 제한 (상품종료는 가능)

5회 판매 취소시 : 영구적으로 상품관리 제한 (상품종료는 가능)

 

반품/교환 구매자가 반품요청을 하면 받아줘야 하나요?

구매자는 반품기간(발송일로부터 5일 이내)에는 언제든지 반품을 요청할 수 있으며, 판매자는 구매자의 반품요청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 예외적으로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발송일로 부터 5일이 경과(은행 영업일 기준) 후 6일차에 자동으로 구매결정이 되므로 5일 이내에 반품요청 하여야 합니다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판매자와 협의 진행안하고 보내시면 다시 반송되어 구매자에게 배송됩니다.)
3. 
클럽(새제품 및 중고제품)의 경우 포장비닐이 제거 되었거나
상품 사용시타를 했을 경우 절대 반품 불가 합니다.

4.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자주묻는질문 구매자가이드 판매자가이드 안전거래수수료 불건전거래신고 이용제한 신규판매자가이드
필독! 직거래피해사례
고객문의게시판
버그/에러 신고하기
판매자 세무안내
모바일 앱 할인 이벤트
중고채 직매입문의 중고 직매입 위탁판매 신청하기 중고시세표 개인결제창
  • tour
파워셀러가이드
파워셀러가이드
바탕화면에 왼클릭하시면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