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판매자가이드
비회원주문조회
(주문번호입력)
M4 l BANG l EPIC l AP2 l 917D2 l G25 l AP3
New모바일 APP(앱) 주문으로 다양한 부가/할인 혜택 받으세요~~^^ Click! | Union Membership 가입 안내 | [2020년 8월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 롯데, 하나, 현대, 국민, 신한, 삼성, 비씨, NH, 씨티, 광주 - 5만원 이상 결제시 2~7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명/코드/판매자ID
드라이버 아이언 풀세트 우드 유틸리티 웨지/치퍼 퍼터 클럽기타 골프용품 골프의류 샤프트 클럽헤드 땡처리코너 골프투어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게시글 상세보기
전체브랜드보기
전체카테고리보기
공지사항 FAQ 자주묻는질문 고객문의게시판 구매자가이드 판매자가이드 이용수수료 불건전거래신고 이용제한
 추천  목록
제휴 쇼핑몰 반품 정보 확인 기능 업데이트 안내(가이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글쓴이 프라이스골프
등록일 : 2020-07-01 11:56:23 조회 :142 추천 :3
안녕하세요 프라이스골프입니다.

고객이 제휴 쇼핑몰에서 구매 후 반품 시 반품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웹사이트, 모바일 웹, 안드로이드 앱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아래 이용 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이용 가이드

  1) 웹사이트



     - 마이페이지 - 판매관리 - 전체판매내역 또는 반품요청, 반품성사 클릭




    - 리스트의 진행상태란에 "반품정보" 버튼 클릭




    - 팝업 형태로 반품정보 확인 가능


 
  2) 모바일 웹


    -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 - 반품요청 클릭




    - 리스트에서 주문내역 클릭




    - 내역 상세 정보에서 반품정보 확인 가능


  3) 안드로이드 앱


 
    -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 - 반품요청 - 상세보기 클릭




    - 주문 정보에서 반품 정보 확인 가능

 

2. 업데이트 내용
  1) 귀책사유

    - 구매자 책임

    - 판매자 책임

    - 쇼핑몰 책임

  2) 반품방법

    - 쇼핑몰 지정택배(연동) : 쇼핑몰 제휴업체의 지정택배로 반품합니다. 상품은 자동 수거 됩니다.

    - 판매자 지정택배(연동) : 판매자 지정 택배사로 반품합니다. 상품은 자동수거 됩니다.

    - 판매자 수거요청 : 판매자가 직접 택배사로 상품 수거요청을 해야 합니다.

    - 구매자 직접발송 : 구매자가 직접 반품 합니다.

  3) 반품비 지불방법

    - 쇼핑몰에서 결제

    - 환불금에서 차감

    - 상품에 동봉함

    - 판매자에게 직접 송금

  4) 반품 배송비

 

 

※ 주의사항

- "프라이스 골프 문의"라고 표시된 항목은 프라이스 골프 고객센터(1688-5272)로 문의 바랍니다.

- 반품방법 중 "판매자 수거요청"은 반드시 판매자님이 직접 상품 회수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 일부 제휴업체는 "판매자 책임" 귀책사유라도 반품비 결제방법이 노출 될 수 있습니다.

- 반품 배송비는 매주 목요일 일괄적으로 지급합니다.

- 본 업데이트는 2020.07.01 부로 적용되어 이전 반품 내역에 대해서는 반품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추천  목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