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구매자
판매자
  • [판매관련] 상품등록 시 옵션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옵션설정은 "새상품" 때만 가능합니다. 

    새상품은 사업자 정보가 있는 회원만 등록 가능합니다.


    새상품일 경우 주문선택 사항에서 구매자 선택형으로 선택하고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1.
    옵션 종류와 건수를 저장 
    2.
    구분1 상품명 입력 , "등록" 클릭 (: 사이즈/색상 )
    3.
    구분2 상품의 가격 재고 입력을 등록을 클릭합니다.

     

    아울러, 옵션값 설정 시 다음의 사항에 대해 주의 부탁 드립니다.

     

    옵션 상품 표기 기준 : 옵션 1번 스펙만 상품명에 기입


    • 상품명에 여러 옵션을 표기하거나, 여러 옵션을 포괄하는 의미의 상품명은 옵션 1번의 상품만 상품명에 표기하는 방식으로 수정해야 합니다.

    • 상품명과 맞지 않는 이미지를 등록할 경우 상품정보 불일치 사유로 네이버쇼핑에서 삭제될 수 있으니 상품명에 표기된 옵션1 상품의 이미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상품명 예시)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TSR3 9도 tour AD 5 S 남성용

    -> 대표 이미지 :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TRS3 9도 tour AD 5 S 남성용

    -> 옵션1 :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TRS3 9도 tour AD 5 S 남성용

    -> 옵션2 :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TRS3 10.5도 tour AD 5 S 남성용

     

     

  • [구매/결제] [구매자가이드]비회원주문


     

  • [구매/결제] [구매자가이드]회원주문


     

  • [반품/교환] [판매자가이드]교환요청,재발송


     

  • [반품/교환] [판매자가이드]반품 요청/보류/승인


     

  • [회원/가입]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었는데 수정하고 싶어요.
     핸드폰 번호 변경시 고객센터(1688-5272)전화 주시면 변경해 드립니다.
    본인명의가 아니라면 불가능 합니다 반드시 본인이여야 변경 가능 합니다.
     
    (이전 인증회원 이시라면 변경된 핸드폰 번호로 다시 인증해주셔야 합니다.)
  • [구매/결제] 구매결정을 어떻게 하나요?



     


     





















  • [구매/결제] 상품문의는 어떻게 하나요?(APP)









     







  • [구매/결제] 비회원은 상품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 주문내역조회는 결제(신용(체크)카드결제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이니시스 에스크로 결제(PG(KG이니시스) 통한 현금이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완료 이후에는 판매자의 전화번호를 직접 확인 연결할 있으며, 배송진행 과정 등도 확인할 있습니다.
     













  • [회원/가입]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App에서 Log-in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 [구매/결제] 상품정보를 SNS로 공유하고 싶어요.
    프라이스골프 앱은 상품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타 앱으로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앱상품공유0

    모든 상품화면에는 위와 같이 공유할 수 있는 터치버튼이 있습니다.
    왼쪽부터 각각 [SMS 문자],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프라이스골프 쪽지], [모든 공유가능한 앱] 입니다.

    예를 들어 카카오톡의 경우 [카카오톡] 버튼을 터치한 후 보낼 사람을 선택하면 상대방에게 카카오톡으로 상품 링크가 전송됩니다.
     - 단, [프라이스골프 쪽지]는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에게 쪽지가 발송되므로 상품문의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 [취소/환불] 환불계좌를 수정하고 싶어요.
    주문건을 취소하거나 반품이 완료되면 가상계좌 입금건인 경우 구매자님께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결제는 취소됩니다.)
    주문 당시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환불이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1일 후 송금이 완료됩니다.

    환불계좌를 확인하거나 수정하고자 하시는 경우 아래 순서로 진행해주십시오.

     * 회원의 경우 *
    1.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환불계좌수정_0

    2. [구매정보] 클릭 - 환불받으시려는 주문건 좌측의 [상세정보]를 클릭합니다.
    환불계좌수정_1

    3. 하단의 [환불계좌] 에서 환불될 계좌의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계좌를 수정하시려면 우측 상단의 [환불계좌 변경]을 클릭하세요.
        (환불계좌 수정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진행되어야 하며, 환불은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진행됩니다.)





     * 비회원의 경우 *

    1. 사이트 우측 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 - 주문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하기] 를 클릭합니다.
    환불계좌수정_0_1


    2. 각 주문상태 중 [1]이라고 표시된 부분을 클릭한 후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구매취소한 경우 구매취소에 1 숫자가 출력됩니다.)
    환불계좌수정_1_2



    3. 하단의 [환불계좌] 에서 환불될 계좌의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계좌를 수정하시려면 우측 상단의 [환불계좌 변경]을 클릭하세요.
        (환불계좌 수정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진행되어야 하며, 환불은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진행됩니다.)




  • [회원/가입] Log-in을 시도하면 휴대폰 인증을 요구합니다
    현재 인증회원분들 중에서 010이 아닌 다른 번호를 사용하시는 경우, 그 번호가 지금도 사용중인지 인증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만약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셨다면 변경된 휴대폰으로 인증하시면 됩니다.

    지금 사용중인 휴대폰으로 인증하면 인증시 이름, 휴대폰번호가 회원정보에 저장됩니다.
    반드시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하시기 바랍니다.


    Log-in 시도하시면 인증메세지가 뜨고, 바로 휴대폰인증 팝업이 뜹니다.
    만약 인증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1)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팝업을 차단한 경우입니다.
         인터넷 창에서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끄기] 혹은 [팝업 차단 사용안함] 을 선택하시고 다시 Log-in하시면 됩니다.
         상단의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Alt + T] (키보드의 Alt키를 누른 상태에서 영문자 T를 누름) 을 치면 상단에 [도구] 메뉴가 나옵니다.
                  휴대폰인증1

     2) 익스플로러에 설치된 툴바가 팝업을 차단하는 경우입니다.
         예시) Google Toolbar
         2-1) 윈도우에서 [시작 메뉴]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Google Toolbar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인증2

               2-2) 구글 툴바를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의 스패너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여 [툴바 옵션] 선택 - [도구] - [팝업 차단기] 체크 해제
                  휴대폰인증3

    위의 순서로 진행을 하여도 안되면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 바랍니다.
    담당자 : 채석우(070-7931-5278)
  • [회원/가입] 인증회원으로의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 [구매/결제] 상품을 받지도 않았는데 실수로 구매결정을 눌렀어요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더라도 이미 구매결정을 하신 상품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최종적인 구매결정 표현입니다.
    구매결정 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되며구매결정 취소가 더이상 불가능합니다
    .
    상품을 받기전에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다면 개별적으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처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판매자의 연락처는 회원님의 
    마이페이지구매정보구매완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구매결정을 했는데, 반품 또는 교환을 하고 싶어요

    구매결정이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님의 최종 구매의사 표현입니다
    구매결정 이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정산되어 거래가 종료되기 때문에,
    반품(또는 교환)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와 직접 협의(1:1)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
    만약 판매자와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상품을 반송하시면 반품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회원은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중을 클릭 후 아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