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구매자
판매자
  • [회원/가입]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었는데 수정하고 싶어요.
     핸드폰 번호 변경시 고객센터(1688-5272)전화 주시면 변경해 드립니다.
    본인명의가 아니라면 불가능 합니다 반드시 본인이여야 변경 가능 합니다.
     
    (이전 인증회원 이시라면 변경된 핸드폰 번호로 다시 인증해주셔야 합니다.)
  • [구매/결제] 구매결정을 어떻게 하나요?



     


     





















  • [구매/결제] 상품문의는 어떻게 하나요?(APP)









     







  • [구매/결제] 비회원은 상품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 주문내역조회는 결제(신용(체크)카드결제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이니시스 에스크로 결제(PG(KG이니시스) 통한 현금이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완료 이후에는 판매자의 전화번호를 직접 확인 연결할 있으며, 배송진행 과정 등도 확인할 있습니다.
     













  • [회원/가입]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App에서 Log-in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 [구매/결제] 상품정보를 SNS로 공유하고 싶어요.
    프라이스골프 앱은 상품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타 앱으로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앱상품공유0

    모든 상품화면에는 위와 같이 공유할 수 있는 터치버튼이 있습니다.
    왼쪽부터 각각 [SMS 문자],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프라이스골프 쪽지], [모든 공유가능한 앱] 입니다.

    예를 들어 카카오톡의 경우 [카카오톡] 버튼을 터치한 후 보낼 사람을 선택하면 상대방에게 카카오톡으로 상품 링크가 전송됩니다.
     - 단, [프라이스골프 쪽지]는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에게 쪽지가 발송되므로 상품문의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 [취소/환불] 환불계좌를 수정하고 싶어요.
    주문건을 취소하거나 반품이 완료되면 가상계좌 입금건인 경우 구매자님께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결제는 취소됩니다.)
    주문 당시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환불이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1일 후 송금이 완료됩니다.

    환불계좌를 확인하거나 수정하고자 하시는 경우 아래 순서로 진행해주십시오.

     * 회원의 경우 *
    1.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환불계좌수정_0

    2. [구매정보] 클릭 - 환불받으시려는 주문건 좌측의 [상세정보]를 클릭합니다.
    환불계좌수정_1

    3. 하단의 [환불계좌] 에서 환불될 계좌의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계좌를 수정하시려면 우측 상단의 [환불계좌 변경]을 클릭하세요.
        (환불계좌 수정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진행되어야 하며, 환불은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진행됩니다.)





     * 비회원의 경우 *

    1. 사이트 우측 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 - 주문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하기] 를 클릭합니다.
    환불계좌수정_0_1


    2. 각 주문상태 중 [1]이라고 표시된 부분을 클릭한 후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구매취소한 경우 구매취소에 1 숫자가 출력됩니다.)
    환불계좌수정_1_2



    3. 하단의 [환불계좌] 에서 환불될 계좌의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계좌를 수정하시려면 우측 상단의 [환불계좌 변경]을 클릭하세요.
        (환불계좌 수정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진행되어야 하며, 환불은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진행됩니다.)




  • [회원/가입] Log-in을 시도하면 휴대폰 인증을 요구합니다
    현재 인증회원분들 중에서 010이 아닌 다른 번호를 사용하시는 경우, 그 번호가 지금도 사용중인지 인증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만약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셨다면 변경된 휴대폰으로 인증하시면 됩니다.

    지금 사용중인 휴대폰으로 인증하면 인증시 이름, 휴대폰번호가 회원정보에 저장됩니다.
    반드시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하시기 바랍니다.


    Log-in 시도하시면 인증메세지가 뜨고, 바로 휴대폰인증 팝업이 뜹니다.
    만약 인증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1)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팝업을 차단한 경우입니다.
         인터넷 창에서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끄기] 혹은 [팝업 차단 사용안함] 을 선택하시고 다시 Log-in하시면 됩니다.
         상단의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Alt + T] (키보드의 Alt키를 누른 상태에서 영문자 T를 누름) 을 치면 상단에 [도구] 메뉴가 나옵니다.
                  휴대폰인증1

     2) 익스플로러에 설치된 툴바가 팝업을 차단하는 경우입니다.
         예시) Google Toolbar
         2-1) 윈도우에서 [시작 메뉴]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Google Toolbar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인증2

               2-2) 구글 툴바를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의 스패너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여 [툴바 옵션] 선택 - [도구] - [팝업 차단기] 체크 해제
                  휴대폰인증3

    위의 순서로 진행을 하여도 안되면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 바랍니다.
    담당자 : 채석우(070-7931-5278)
  • [회원/가입] 인증회원으로의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 [구매/결제] 상품을 받지도 않았는데 실수로 구매결정을 눌렀어요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더라도 이미 구매결정을 하신 상품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최종적인 구매결정 표현입니다.
    구매결정 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되며구매결정 취소가 더이상 불가능합니다
    .
    상품을 받기전에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다면 개별적으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처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판매자의 연락처는 회원님의 
    마이페이지구매정보구매완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구매결정을 했는데, 반품 또는 교환을 하고 싶어요

    구매결정이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님의 최종 구매의사 표현입니다
    구매결정 이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정산되어 거래가 종료되기 때문에,
    반품(또는 교환)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와 직접 협의(1:1)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
    만약 판매자와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상품을 반송하시면 반품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회원은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중을 클릭 후 아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반드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반품사유를 확인하고 반품 또는 교환을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중을 클릭 후 아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답변을 받지 못했다면 당사(PriceGolf) 고객센터(1688-5272)로 문의바랍니다
     

  • [반품/교환] 반품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반품을 하더라도 판매자가 반품승인을 하여야 해당 주문이 취소되고, 신용카드 승인취소 처리가 최종적으로 이루어 집니다.
    즉 판매자가 반품승인을 하지 않으면 카드취소가 절대로 이루어 지지 않으므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반품승인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취소된 상품에 대하여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취소 데이터를 접수한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회원님께 환급,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 드리므로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카드결제의 환불 소요기간은 카드회사 별로 다름)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신용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취소 후 2~4(/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1.
    신용카드 청구일 이전 승인취소 : 정상 승인취소 
    2.
    신용카드 청구일 이후 승인취소익월 청구될 금액에서 포함되어 납부 후 익익월에 환불

     

  • [반품/교환] 구매자의 단순변심으로 반품되었는데 운송비가 착불로 왔어요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라면 구매자 귀책 사유에 해당하므로 배송비(최초배송비+반품배송비)는 구매자가 지불해야 합니다.
    만약, 구매자가 반품 배송비를 지불하지 않았다면, 구매자에게 연락하여 배송비를 받으신 반품승인 처리를 해주시면 안됩니다.

    ※ 판매자측에서 받아야하는 택배비를 확인하는 방법은 고객센터(1688-5272)로 직접 연락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반품신청 절차는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배송중 > 반품수령에서 처리 하시면 됩니다



     

  • [반품/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반품이 불가 한경우>
     

    1. 상품 도착 후 5일 경과 (은행 영업일 기준)2. 상품이 최초 배송 상태와 달라진 경우

       - 시타를 하셨을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비닐포장을 제거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상품을 사용한경우 (집에서 휘둘러 봤다,연습장 사용, 등등 모두 포함)

       ※ 상기 사항의 경우 택배를 보내셔도 다시 구매자에게 착불로 발송 됩니다. 택배가 분실된경우라도 프라이스 골프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주문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중고품 구입 시참고하세요.>

    ※ 중고상품은 개봉시 동영상 촬영 필수 입니다.

       - 중고상품은 구매자가 사용한 것의 확인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제품 수령 후 개봉 시 동영상 촬영을 반드시 해 주세요.

       - 개봉 동영상 촬영없이 반품신청 할 경우 반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