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등록상품 -
1,101,932
New모바일 APP(앱) 주문으로 다양한 부가/할인 혜택 받으세요~~^^ Click! | [2018년 9월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 현대 - 5만원 이상 결제시 5개월 무이자 할부 | KB국민,신한,NH농협,삼성,하나,비씨,씨티,롯데 - 5만원 이상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공지사항 FAQ 자주묻는질문 고객문의게시판 구매자가이드 판매자가이드 이용수수료 불건전거래신고 이용제한
취소/환불 환불계좌를 수정하고 싶어요.
주문건을 취소하거나 반품이 완료되면 가상계좌 입금건인 경우 구매자님께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결제는 취소됩니다.)
주문 당시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환불이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1일 후 송금이 완료됩니다.

환불계좌를 확인하거나 수정하고자 하시는 경우 아래 순서로 진행해주십시오.

 * 회원의 경우 *
1.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환불계좌수정_0

2. [구매정보] 클릭 - 환불받으시려는 주문건 좌측의 [상세정보]를 클릭합니다.
환불계좌수정_1

3. 하단의 [환불계좌] 에서 환불될 계좌의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계좌를 수정하시려면 우측 상단의 [환불계좌 변경]을 클릭하세요.
    (환불계좌 수정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진행되어야 하며, 환불은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진행됩니다.)





 * 비회원의 경우 *

1. 사이트 우측 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 - 주문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하기] 를 클릭합니다.
환불계좌수정_0_1


2. 각 주문상태 중 [1]이라고 표시된 부분을 클릭한 후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구매취소한 경우 구매취소에 1 숫자가 출력됩니다.)
환불계좌수정_1_2



3. 하단의 [환불계좌] 에서 환불될 계좌의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계좌를 수정하시려면 우측 상단의 [환불계좌 변경]을 클릭하세요.
    (환불계좌 수정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진행되어야 하며, 환불은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진행됩니다.)




반품/교환 구매자의 단순변심으로 반품되었는데 운송비가 착불로 왔어요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라면 구매자 귀책 사유에 해당하므로 배송비(최초배송비+반품배송비)는 구매자가 지불해야 합니다.
만약, 구매자가 반품 배송비를 지불하지 않았다면, 구매자에게 연락하여 배송비를 받으신 반품승인 처리를 해주시면 안됩니다.

※ 판매자측에서 받아야하는 택배비를 확인하는 방법은 고객센터(1688-5272)로 직접 연락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반품신청 절차는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배송중 > 반품수령에서 처리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Log-in을 시도하면 휴대폰 인증을 요구합니다
현재 인증회원분들 중에서 010이 아닌 다른 번호를 사용하시는 경우, 그 번호가 지금도 사용중인지 인증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만약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셨다면 변경된 휴대폰으로 인증하시면 됩니다.

지금 사용중인 휴대폰으로 인증하면 인증시 이름, 휴대폰번호가 회원정보에 저장됩니다.
반드시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하시기 바랍니다.


Log-in 시도하시면 인증메세지가 뜨고, 바로 휴대폰인증 팝업이 뜹니다.
만약 인증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1)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팝업을 차단한 경우입니다.
     인터넷 창에서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끄기] 혹은 [팝업 차단 사용안함] 을 선택하시고 다시 Log-in하시면 됩니다.
     상단의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Alt + T] (키보드의 Alt키를 누른 상태에서 영문자 T를 누름) 을 치면 상단에 [도구] 메뉴가 나옵니다.
              휴대폰인증1

 2) 익스플로러에 설치된 툴바가 팝업을 차단하는 경우입니다.
     예시) Google Toolbar
     2-1) 윈도우에서 [시작 메뉴]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Google Toolbar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인증2

           2-2) 구글 툴바를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의 스패너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여 [툴바 옵션] 선택 - [도구] - [팝업 차단기] 체크 해제
              휴대폰인증3

위의 순서로 진행을 하여도 안되면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 바랍니다.
담당자 : 채석우(070-7931-5278)
반품/교환 구매결정을 했는데, 반품 또는 교환을 하고 싶어요

구매결정이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님의 최종 구매의사 표현입니다
구매결정 이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정산되어 거래가 종료되기 때문에,
반품(또는 교환)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와 직접 협의(1:1)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
만약 판매자와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상품을 반송하시면 반품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회원은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중을 클릭 후 아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인증회원으로의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교환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반드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반품사유를 확인하고 반품 또는 교환을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중을 클릭 후 아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답변을 받지 못했다면 당사(PriceGolf) 고객센터(1688-5272)로 문의바랍니다
 

판매/정산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해주지 않아 송금을 못 받고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하지 않는 경우 우선 구매자에게 연락하신 후 상품의 수령 여부를 확인하시어, 구매결정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하지 않을 경우 배송추적 결과 및 구매자가 구매한 경로에 따라 자동구매결정일이 결정됩니다.

1. 구매자가 프라이스골프에서 상품을 구매한 경우
배송추적이 가능할 경우 : 발송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6일차에 자동 구매결정
배송추적이 불가능할 경우 : 발송일로부터 30일 이상 경과시 관리자 임의 처리

참고로, 
구매자가 물품수령 후 3~4일 내 구매결정을 할 경우에 PriceGolf에서는 발송일로부터 4~5일차에 PG사로 정산요청하여 5~6일차에 송금하여 드립니다.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하였을 경우에는 발송일로부터 5~6일차에, 구매결정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발송일로부터 7~8일차에 상품대금을 송금하여 드립니다)

2. 구매자가 제휴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한 경우
구매자가 제휴사(인터파크,옥션,11번가 등)에서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자동구매결정은 해당 제휴사의 정책을 따라가게 됩니다.
- 배송추적이 가능할 경우 상품이 도착한 날로부터 최대 14일 이내에 자동구매결정이 진행됩니다.
- 배송추적이 불가능할 경우 상품을 발송처리한 날로부터 최대 70일 이내에 자동구매결정이 진행됩니다.

※ 배송추적 가능 여부에 따라 정산일정이 매우 지연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정확한 운송장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고객센터 이메일(webmaster@pricegolf.co.kr)로 주문번호와 운송장번호를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반품승인 처리방법을 알려주세요

반품요청 중인 상품이 택배회사를 통하여 최종적으로 판매자에게 도착하면,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반품요청 > 반품수령에서 반품승인처리 하시면 됩니다
. 
 

반품/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 발송일로 부터 5일이 경과(은행 영업일 기준) 후 6일차에 자동으로 구매결정이 되므로 5일 이내에 반품요청 하여야 합니다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판매자와 협의 진행안하고 보내시면 다시 반송되어 구매자에게 배송됩니다.)

3. 클럽(새제품 및 중고제품)의 경우 포장비닐이 제거 되었거나. 상품 사용, 시타를 했을 경우 절대 반품 불가 합니다.

4.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 반품할 때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 구매자 사유로 인한 반품인 경우 반품배송비는 구매자 부담
- 단순변심, 사이즈/색상변경, 배송주소지 오류 등으로 반품한 경우
① 무료배송 상품인 경우 - 초기 배송비 + 반품 배송비 모두 부담 (무료배송이라도 반품 시에는 판매자가 부담하였던 초기 배송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 선불결제 상품인 경우 - 초기 배송비 + 반품 배송비 모두 부담 ( 반품완료 후 환불 시에 구매자가 선불 결제한 초기 배송비도 같이 환불됩니다)
③ 착불결제 상품인 경우 - 반품 배송비만 부담 (상품 수령 시 초기 배송비를 이미 지급하였으므로)

※ 반품 시에는 판매자의 안내에 따라 판매자의 계좌로 배송비를 송금 또는 반품 박스에 택배비를 동봉하면 됩니다
(단, 배송비 지급을 안 할 시에 환불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발송일 5일 경과 후 반품택배를 보내시면 판매자가 반품거부사유(구매자에게 반송처리)가 될 수 있으므로 최대한 빨리 보내주셔야 합니다.

2.  판매자 사유로 인한 반품인 경우 반품배송비는 판매자 부담
- 오배송, 파손배송, 상품 상세정보와 실제상품 불일치로 등으로 반품한 경우
 :반품진행 시 반품 배송비를 판매자 착불로 협의하시고, 만일 구매자가 선불로 반품 시에는 판매자는 구매자 계좌로 반품비를 송금하시면 됩니다. 

판매자 측에서 받아야하는 택배비를 확인하는 방법은 고객센터(☎1688-5272)로 직접 연락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판매자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회원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 중을 클릭 후 아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판매/정산 정산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판매대금은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하거나 [자동구매결정]이 된 후 판매자님의 [정산계좌]로 지급합니다.
단, 판매자 본인명의의 계좌에만 지급되므로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은행명, 계좌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취소/환불 신용카드 결제 후 거래가 취소되었는데 카드대금 청구서가 왔어요

신용카드로 결제한 거래가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하여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취소 데이터를 접수한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회원님께 환급,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드리므로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카드결제의 환불 소요기간은 카드회사 별로 다름)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신용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취소 2~4(/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반품/교환 구매자가 반품요청을 하면 받아줘야 하나요?

구매자는 반품기간(발송일로부터 5일 이내)에는 언제든지 반품을 요청할 수 있으며, 판매자는 구매자의 반품요청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 예외적으로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발송일로 부터 5일이 경과(은행 영업일 기준) 후 6일차에 자동으로 구매결정이 되므로 5일 이내에 반품요청 하여야 합니다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판매자와 협의 진행안하고 보내시면 다시 반송되어 구매자에게 배송됩니다.)
3. 
클럽(새제품 및 중고제품)의 경우 포장비닐이 제거 되었거나
상품 사용시타를 했을 경우 절대 반품 불가 합니다.

4.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구매/결제 상품을 받지도 않았는데 실수로 구매결정을 눌렀어요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더라도 이미 구매결정을 하신 상품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최종적인 구매결정 표현입니다.
구매결정 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되며구매결정 취소가 더이상 불가능합니다
.
상품을 받기전에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다면 개별적으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처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판매자의 연락처는 회원님의 
마이페이지구매정보구매완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반품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반품을 하더라도 판매자가 반품승인을 하여야 해당 주문이 취소되고, 신용카드 승인취소 처리가 최종적으로 이루어 집니다.
즉 판매자가 반품승인을 하지 않으면 카드취소가 절대로 이루어 지지 않으므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반품승인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취소된 상품에 대하여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취소 데이터를 접수한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회원님께 환급,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 드리므로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카드결제의 환불 소요기간은 카드회사 별로 다름)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신용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취소 후 2~4(/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1.
신용카드 청구일 이전 승인취소 : 정상 승인취소 
2.
신용카드 청구일 이후 승인취소익월 청구될 금액에서 포함되어 납부 후 익익월에 환불

 

자주묻는질문 구매자가이드 판매자가이드 안전거래수수료 불건전거래신고 이용제한
필독! 직거래피해사례
고객문의게시판
버그/에러 신고하기
클럽매칭시스템
판매자 세무안내
모바일 앱 할인 이벤트
중고채 직매입문의 중고 직매입 위탁판매 신청하기 중고시세표 개인결제창
파워셀러가이드
파워셀러가이드
바탕화면에 왼클릭하시면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