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구매자
판매자
  • [구매/결제] [구매자가이드]비회원주문


     

  • [구매/결제] [구매자가이드]회원주문


     

  • [반품/교환] [판매자가이드]교환요청,재발송


     

  • [반품/교환] [판매자가이드]반품 요청/보류/승인


     

  • [회원/가입]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었는데 수정하고 싶어요.
     핸드폰 번호 변경시 고객센터(1688-5272)전화 주시면 변경해 드립니다.
    본인명의가 아니라면 불가능 합니다 반드시 본인이여야 변경 가능 합니다.
     
    (이전 인증회원 이시라면 변경된 핸드폰 번호로 다시 인증해주셔야 합니다.)
  • [구매/결제] 구매결정을 어떻게 하나요?



     


     





















  • [구매/결제] 상품문의는 어떻게 하나요?(APP)









     







  • [구매/결제] 비회원은 상품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 주문내역조회는 결제(신용(체크)카드결제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이니시스 에스크로 결제(PG(KG이니시스) 통한 현금이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완료 이후에는 판매자의 전화번호를 직접 확인 연결할 있으며, 배송진행 과정 등도 확인할 있습니다.
     













  • [회원/가입]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App에서 Log-in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 [구매/결제] 상품정보를 SNS로 공유하고 싶어요.
    프라이스골프 앱은 상품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타 앱으로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앱상품공유0

    모든 상품화면에는 위와 같이 공유할 수 있는 터치버튼이 있습니다.
    왼쪽부터 각각 [SMS 문자],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프라이스골프 쪽지], [모든 공유가능한 앱] 입니다.

    예를 들어 카카오톡의 경우 [카카오톡] 버튼을 터치한 후 보낼 사람을 선택하면 상대방에게 카카오톡으로 상품 링크가 전송됩니다.
     - 단, [프라이스골프 쪽지]는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에게 쪽지가 발송되므로 상품문의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 [취소/환불] 환불계좌를 수정하고 싶어요.
    주문건을 취소하거나 반품이 완료되면 가상계좌 입금건인 경우 구매자님께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결제는 취소됩니다.)
    주문 당시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환불이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1일 후 송금이 완료됩니다.

    환불계좌를 확인하거나 수정하고자 하시는 경우 아래 순서로 진행해주십시오.

     * 회원의 경우 *
    1.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환불계좌수정_0

    2. [구매정보] 클릭 - 환불받으시려는 주문건 좌측의 [상세정보]를 클릭합니다.
    환불계좌수정_1

    3. 하단의 [환불계좌] 에서 환불될 계좌의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계좌를 수정하시려면 우측 상단의 [환불계좌 변경]을 클릭하세요.
        (환불계좌 수정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진행되어야 하며, 환불은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진행됩니다.)





     * 비회원의 경우 *

    1. 사이트 우측 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 - 주문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하기] 를 클릭합니다.
    환불계좌수정_0_1


    2. 각 주문상태 중 [1]이라고 표시된 부분을 클릭한 후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구매취소한 경우 구매취소에 1 숫자가 출력됩니다.)
    환불계좌수정_1_2



    3. 하단의 [환불계좌] 에서 환불될 계좌의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계좌를 수정하시려면 우측 상단의 [환불계좌 변경]을 클릭하세요.
        (환불계좌 수정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진행되어야 하며, 환불은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진행됩니다.)




  • [회원/가입] Log-in을 시도하면 휴대폰 인증을 요구합니다
    현재 인증회원분들 중에서 010이 아닌 다른 번호를 사용하시는 경우, 그 번호가 지금도 사용중인지 인증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만약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셨다면 변경된 휴대폰으로 인증하시면 됩니다.

    지금 사용중인 휴대폰으로 인증하면 인증시 이름, 휴대폰번호가 회원정보에 저장됩니다.
    반드시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하시기 바랍니다.


    Log-in 시도하시면 인증메세지가 뜨고, 바로 휴대폰인증 팝업이 뜹니다.
    만약 인증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1)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팝업을 차단한 경우입니다.
         인터넷 창에서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끄기] 혹은 [팝업 차단 사용안함] 을 선택하시고 다시 Log-in하시면 됩니다.
         상단의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Alt + T] (키보드의 Alt키를 누른 상태에서 영문자 T를 누름) 을 치면 상단에 [도구] 메뉴가 나옵니다.
                  휴대폰인증1

     2) 익스플로러에 설치된 툴바가 팝업을 차단하는 경우입니다.
         예시) Google Toolbar
         2-1) 윈도우에서 [시작 메뉴]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Google Toolbar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인증2

               2-2) 구글 툴바를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의 스패너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여 [툴바 옵션] 선택 - [도구] - [팝업 차단기] 체크 해제
                  휴대폰인증3

    위의 순서로 진행을 하여도 안되면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 바랍니다.
    담당자 : 채석우(070-7931-5278)
  • [회원/가입] 인증회원으로의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 [구매/결제] 상품을 받지도 않았는데 실수로 구매결정을 눌렀어요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더라도 이미 구매결정을 하신 상품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최종적인 구매결정 표현입니다.
    구매결정 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되며구매결정 취소가 더이상 불가능합니다
    .
    상품을 받기전에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다면 개별적으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처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판매자의 연락처는 회원님의 
    마이페이지구매정보구매완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구매결정을 했는데, 반품 또는 교환을 하고 싶어요

    구매결정이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님의 최종 구매의사 표현입니다
    구매결정 이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정산되어 거래가 종료되기 때문에,
    반품(또는 교환)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와 직접 협의(1:1)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
    만약 판매자와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상품을 반송하시면 반품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회원은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고 배송중을 클릭 후 아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