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모바일 APP(앱) 주문으로 다양한 부가/할인 혜택 받으세요~~^^ Click! | Union Membership 가입 안내 | [2020년 3월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 하나, 현대, 국민, 신한, 삼성, 비씨, NH, 씨티 - 5만원 이상 결제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명/코드/판매자ID
공지사항 FAQ 자주묻는질문 고객문의게시판 구매자가이드 판매자가이드 이용수수료 불건전거래신고 이용제한
구매/결제 상품을 받지도 않았는데 실수로 구매결정을 눌렀어요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더라도 이미 구매결정을 하신 상품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최종적인 구매결정 표현입니다.
구매결정 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되며구매결정 취소가 더이상 불가능합니다
.
상품을 받기전에 실수로 구매결정을 하셨다면 개별적으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처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판매자의 연락처는 회원님의 
마이페이지구매정보구매완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구매/결제 구매결정이란 무엇인가요?

"구매결정"이란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 , 반품 또는 교환 의사가 없다는 고객님의 최종적인 구매의사 표현입니다.
구매결정은 배송 시작일로부터 5 경과 , 6일째(주말/공휴일 제외)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구매결정 이후에는 반품 또는 교환처리가 불가능하므로 구매결정은 신중히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의 구매결정은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배송중 > 구매결정에서
비회원은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 입력 배송중 > 구매결정에서 처리하여 주시면 됩니다.
 

구매/결제 구매 이전에 상품에 대해 자세하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보다 자세하게 상품문의를 하려면 다음과 같은 두가지 방법으로 확인 있습니다.
1.
상품의 판매자정보 페이지에서 <쪽지보내기> 문의하시면 됩니다.
2. [
상품 상세화면] - [상품Q&A작성]에서 상품문의를 작성하시면 판매자가 답글을 작성해 주십니다. , Log-in 하신 회원분만 쪽지보내기와 상품Q&A작성이 가능합니다.

해당상품의 판매자와 직접 연락을 하시려면 반드시 상품 결제완료 후에만 확인 가능합니다.
 1.
회원의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판매자정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2.
비회원의 경우에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PriceGolf
등록된 상품 PriceGolf 가맹점(: 논현점, 양재점, 전주점 )에서 등록된 상품은 지점으로 연락하시면 상품문의가 직접 가능합니다.

구매/결제 비회원은 상품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 주문내역조회는 결제(신용(체크)카드결제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이니시스 에스크로 결제(PG(KG이니시스) 통한 현금이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완료 이후에는 판매자의 전화번호를 직접 확인 연결할 있으며, 배송진행 과정 등도 확인할 있습니다.
 

구매/결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혹은 카드결제 진행이 안됩니다

결제 진행에 문제가 있을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제로 결제를 진행할 없을 경우에는 프라이스골프 고객센터(1688-5272)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을 방지하기 위해 Internet Explorer가 이 페이지를 변경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올 경우

(1) [ 도구(Alt + X) > 인터넷 옵션(O) ] 창을 열고 [ 보안 ] 탭으로 들어갑니다.
(2) [
보호 모드 사용(Internet Explorer 다시 시작해야 )(P) ] 체크가 되어있다면 체크를 해제합니다.
(3) [
사용자 지정 수준(C)... ] 버튼을 누릅니다.
(4)
보안 설정 항목 [ XSS 필터 사용 ] 항목을 [ 사용 ] 으로  설정해줍니다.





구매/결제 상품을 받지도 못하였는데 구매결정 하라는 문자가 왔어요

구매결정문자는 판매자의 발송정보 기재 주문진행 절차에 따라 회원님에게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그러므로 상품을 실제로 받지 않았을 경우에는 구매결정 문자는 신경 쓰지 마시고, 추후에 상품을 받으시고 나서 구매결정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배송이 장기간(3~4) 지연되어 "자동구매결정 예정일" 다가올 경우에는 고객센터(1688-5272 연락하여 [상품미수령]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미수령] 신고를 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자동으로 상품대금이 송금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결제 판매자가 직거래를 하자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직거래란 구매자가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을 직접 송금하는 것을 말합니다.
판매자가 직거래를 하자고 제의하면 정중히 거절하시고, 안전한 거래를 위해 PriceGolf 통해 거래하자고 제안하시기 바랍니다.
PriceGolf에서는 직거래를 금지하고 있으며, 직거래로 피해 발생 시 관여하지 않습니다.
직거래로 인한 민형사상의 책임은 판매 구매의 해당 당사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쇼핑가이드 아래의 <필독! 직거래 피해사례> 참고하여 주십시오.
 

구매/결제 직거래로 상품대금을 보냈는데 판매자가 상품을 보내지 않아요

직거래란 구매자가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을 직접 송금하는 것을 말합니다.
직거래로 상품대금을 보낸 상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PriceGolf에서는 어떠한 조치도 취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판매자가 의도적으로 연락을 피하는 경우, 피해거래를 증명할 만한 내용을 준비하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시에 PriceGolf 상품코드 , 판매자 ID,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상품대금, 입금계좌번호, 입금증, 피해 사실을 자세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경찰의 조사가 시작되면 PriceGolf 적극적인 협조를 것입니다.

PriceGolf에서는 직거래를 금지하고 있으며, 직거래 피해 발생 관여하지 않습니다.
직거래로 인한 민형사상의 책임은 판매 구매의 해당 당사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쇼핑가이드 아래의 <필독! 직거래 피해사례> 참고하여 주십시오.
 

구매/결제 자동구매완료는 며칠 기준인가요?

판매자가 송장번호 입력한 날로부터 5일 경과 후 6일째 (주말/공휴일 제외) 자동으로 구매완료가 이루어 집니다.
배송 후 5일이 지나도록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구매자는 상품미도착 신고를 즉시 하셔야 합니다
.
배송 후 3~4일이 지나도록 상품이 도착하지 않으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처리하시면 됩니다.

판매자의 연락처는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구매정보 페이지에서
비회원의 경우에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구매/결제 현금(간이)영수증 및 카드전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1. 현금영수증은 구매 시에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고 구매결정이 완료되면 구매완료 페이지에서 발급 받으실 있습니다.
2.
간이영수증은 구매 시에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으신 고객께서 구매결정이 완료되면 구매완료 페이지에서 발급 받으실 있습니다.
3.
카드전표는 구매 시에 카드결제  구매결정이 완료되면 구매완료 페이지에서 매출전표출력으로 발급 받으실 있습니다.

구매 시에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으셨으나 후에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시려면 고객센터(1688-5272)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구매/결제 중고상품 구매 시에 반드시 주의할 점은?

중고상품 구매 , 상품정보 페이지에서 아래의 항목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 확인항목>
1. 상품상태/외관상 특이사항
2.
사용 개월 (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
3.
구입 당시 판매가격 (정상적으로 구입한 상품이 맞는지 확인)
4.
제조일자/유효기간 (A/S 기간이 남아있는지 확인)
5.
보다 자세한 문의는 쪽지보내기 통하여 확인바람
  

구매/결제 입금완료 후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 회원 - Log-in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비회원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입금완료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688-5272) 연락 바랍니다.
 

구매/결제 비회원으로서 상품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1.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에서 안전거래구매하기 클릭  비회원 주문 > 주문서 작성(주문하시는 , 상품 배송지 정보)
2.
결제수단별로 결제를 진행 (신용(체크)카드결제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이니시스 에스크로 결제(PG(KG이니시스) 통한 현금이체))
3.
정확하게 주문이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결제완료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면 됩니다.
   
또한 결제완료 이후에는 판매자의 전화번호를 직접 확인 연결할 있으며, 배송진행 과정 등도 확인할 있습니다.
 

구매/결제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을 했는데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입금 또는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보통 10 내로 입금내역이 확인됩니다.
만약 입금  10 이후에도 입금대기가 지속될 경우에는 고객센터 (1688-5272) 또는 고객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결제 판매자 연락처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결제를 완료 하시면 회원의 경우, Log-in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에서,
비회원은 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입금)완료 이전에는 판매자의 정보를 확인 수도, 알려 드릴 수도 없습니다.
 

구매/결제 회원으로서 상품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1.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에서 안전거래구매하기 버튼 클릭하시고 (회원은 Log-in, 비회원은 비회원 주문으로)
2.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배송지 주소 입력(회원은 Log-in 결제 매우 간단하고 편리함)
3. 
결제수단별로 결제를 진행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신용(체크)카드결제 이니시스 에스크로 결제(PG(KG이니시스) 통한 현금이체))
 

구매/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이중으로 승인처리 된 것 같아요

신용카드 결제 오류가 발생하더라도 Web 상에서 확인되지 않은 승인번호에 대해서는
PriceGolf에서 해당카드사로 매출접수를 하지 않기 때문에 회원님께 카드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만약 이중승인이 되더라도 시스템에서 인식하여 자동으로 승인취소 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보다 정확한 확인을 하시려면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길 바라며,
만의 하나 중복승인이 되었을 경우에는 [성함/ 물품번호/ 결제일 / 결제금액 / 연락처] 기재하셔서
PriceGolf고객센터(1688-5272) 전화 주시면 확인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구매/결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시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으셔도 입금확인 처리 됩니다.
왜냐하면, 하나의 상품에 대하여 상품만의 전용 가상계좌가 만들어져서 상품가격과 입금가격이 일치하여야만 자동입금처리 되기 때문입니다

입금 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싶으시면 회원의 경우는 로그인 마이페이지 > 구매정보 > 입금완료에서,
비회원의 경우에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하시면 입금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 등의 사유로 인하여 환불 받으셔야 경우에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여야 합니다.
 

구매/결제 구매결정을 어떻게 하나요?



 


 





















구매/결제 비회원은 상품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메인 우측의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 주문내역조회는 결제(신용(체크)카드결제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이니시스 에스크로 결제(PG(KG이니시스) 통한 현금이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완료 이후에는 판매자의 전화번호를 직접 확인 연결할 있으며, 배송진행 과정 등도 확인할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구매자가이드 판매자가이드 안전거래수수료 불건전거래신고 이용제한 신규판매자가이드
필독! 직거래피해사례
고객문의게시판
버그/에러 신고하기
판매자 세무안내
모바일 앱 할인 이벤트
할인 이벤트
중고채 직매입문의 중고 직매입 위탁판매 신청하기 중고시세표 개인결제창
파워셀러가이드
파워셀러가이드
바탕화면에 왼클릭하시면 해제됩니다.